한국중부발전(주)-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IT 감사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자체감사기구 업무협조 체계 구축으로 상호발전 도모
- 감사인력 교류를 통한 감사역량과 전문성 제고
한국중부발전(주)은 11월 28일(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과 ‘IT 감사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시행된 협약식에는 한국중부발전 곽영교 상임감사위원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정연택 감사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감사 전문성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체감사기구 간에 감사?청렴 전반에 대하여 협력체계를 구축·운영함으로써 자체감사기구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각 기관의 감사역량 향상과 성과제고에 기여하는 등 감사업무 전반에 걸쳐 긴밀히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중부발전은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총괄 지원하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의 전문성을 IT 감사에 활용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여한 한국중부발전 곽영교 상임감사위원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정연택 감사는 “이번 감사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활발한 인적교류와 정보교환을 통해 향후 양사의 감사역량을 강화하고 청렴문화를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하며 상호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하였다
(사진 설명)
1. 한국중부발전(주) 곽영교 상임감사위원(왼쪽)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정연택 감사(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 한국중부발전(주)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11월 28일(화) 감사 품질향상 및 성과제고를 위한 감사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왼쪽 세번째 한국중부발전(주) 곽영교 상임감사위원, 오른쪽 세번째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정연택 감사)

